대구백화점은 브랜드개발에 가치높다.

유통업 2015. 10. 28. 16:16

대구백화점 주식회사와 같은 유통기업들은

사실 경험적인 부분에 있어서 브랜드를

지속적인 개발을 해낼 수 있는지 없는지

그리고 지역특색화에 맞는 주입을 해줄 수

있느냐에 따라서 영업이익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게다가 대구광영시에는 상당히 많은 경쟁사들이

보일 조짐이라서 상당한 까다로움이 있기

때문에 앞으로의 전망은 그렇게 밝지는

못하는 부분이 있다고 생각되는데요



그러나 지난 몇십년간 운영겅험에 있어서

상당한 노하우를 갖추었고 연결종속회사중

대백저축은행의 금융권도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너무 어두운 주가전망은

아니라고 생각을 하고 있는데요





특히 타 경쟁사와 더불어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여주는 부분은 바로 

Only-D 브랜드라는 사품MD부분에 있어서

강화를 위하여 차별화된 전략을 택한점도

개발부분에 있어서 상당한 노력을

하고 있다는 반증이라고 보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각종 해외 유명브랜드인

마리나야팅,프라텔리로세티 등등 여러

유명 메이커들을 성공적으로 안착

시켰다는 점에서는 방향은 좋다고 보는데요



결국 이러한 해외의 직수입브랜드를 지속적인

개발을 하고 있으면서 더욱 더 성장

해나가는 모습이 앞으로 더욱 더 

대구백화점주가에도 긍정적 작욜을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결국 앞서말했지만 이러한 유통사업은

워낙 차별화된 서비스를 보여주는것과

각종 상품매출 확대를 위하여 다양한

메이커를 들여 오는게 중요한데요



사실 매출부분만 보더라도 의류와

잡화와같은 도소매에서 80%넘게

매출을 차지하는것만 봐도 얼만큼

중요한지에 대해서 알 수 있는

부분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특히 이번 4월달에는 개통한 도시철도중

하니인 3호선은 대구백화점의 프라자점인

2층매장과 함께 대봉교역 통로로 연결이

되어 있다는점에 있어서 한번 눈여겨

보아야 된다고 생각되는데요



즉 이러한 대중교통에 대한 접근성이

좋아지면서 향후 실적개선에 있어서

긍정적 역할을 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부분이라고 생각되는데요



결국 대백프라자의 주변 상권부분에

있어서 향후 타사와 다르게 어떠한

흥보와 이벤트를 보여줄 수 있는지에서

따라 대구시민들의 마음을 잠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향후 대구백화점 주식회사의 성장은

대구시민의 내수경제 활성화에 따라서

많은 영업이익을 달성할 수 있을것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즉 이러한 지역관련 주식에

투자하시기 전에는 이 지역의 경제활동의

상태가 어떤지 꼼꼼히 따져 보는것도

중요한 선택이 아닐가 생각이 되네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