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영비비안은 마케팅과 영업관리과 뛰어나다

유통업 2015. 10. 18. 09:54

남영비비안은 내의류인 파운데이션 부분과 란제리 산업에 있어서

프리미엄화를 시도하여 타 경쟁사와는 틀리게 운영을 하고 있는

주식회사중 하나인데요 특히 다품종 소량 생산에 있어서의 경쟁에

있어서 프리미엄화를 추구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의 성장성

부문에 있어서 기대가 되어지는 회사라고 봅니다.



게다가 우리나라의 백화점에 있어서 남영비비안의 유통부분은

많은 마케팅을 하고 있어서 판매직들의 영업관리가 뛰어난

부분중 하나라고 생각되고 있는데요 특히 이러한 백화점에서의

입점은 현재 중국인 방문객들의 수요가 가장 기대 되고

있는 부분중 하나라고 생각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전체적인 한류열풍을 불고 있으면서 우리나라의

중국인과 여러 나라들의 방문객들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것은 갈수록 

확실해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사실 이러한 내의류 부문에 있어서는 취향부문과

개성이 다양화지면서 아이디어 부문에 있어서 더욱 치중해야

되는 데다가 현재 이러한 내의류는 속옷에서의 관점을 넘어서

현재에는 패션으로서의 당당한 부분에 있어서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즉 이러한 여러품중에 있어서의 소량적인 생산부문과

그동안 진행되었던 획일적인 디자인에서 벗어 나야만

남영비비안주가에도 긍정적익 실적을 낼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는 부분중 하나록 생각됩니다



사실 이러한 여성 내의류 시장은 경쟁 부문에 있어서 엄청난

치열함을 보여주고 있는 부문은 솔직히 말해서 단점중

하나라고 볼 수 있지만 앞서말했듯이 이러한 섬유 봉제 산업에

있어서 고품격 프리미엄화를 진행하고 있는 부분은

남영비비안이 가지고 있는 특생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게다가 패션 속옷브랜드로서 최초로 SNS드라마라는 소셜

넽워킹 서비스 드라마를 오픈한적이 있었는데요 물론 짧은

드라마라지만 충분히 페이스북과 같은 SNS을 이용하여 흥보

효과를 누릴 수 있는점이 하나의 장점인데요



결국 이러한 SNS를 이용하는점을 본다면 영업과 마케팅 부문에

있어서 상당하게 신경을 쓰고 있다는점을 엿볼 수

있는 부분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즉 앞으로 회사의 가치를 성장 시킬 수 있을려면 현재

타 유통업체들과 비교했을때 중국진출에 대한 필요성이

충분히 있는 주식회사중 하나라고 생각되는데요



솔직히 그동안 유통부문에 있어서의 노하우 마케팅과

영업관리에 있어서의 전문성을 보았을때 중국에서의 성장도

충분히 가능회사이기 때문에 만약 남영비비안이 중국진출을

할 수 있다면 엄청난 호해중 하나라고 생각되는데요



결국 앞으로 남영비비안 회장의 경영적인 부문에 있어서

어떠한 결과를 내놓을지 그리고 그동안 지속되어진 적자

부문에 있어서 해결적인 경영성과를 내놓을 수 있다면

지금의 주가보다 더욱 더 상승된 주가로 성장할 수 있는

부문중 하나라고 생각되고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