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젠 미용관리 치료분야의 강점에 안티시장 열린다

의료 2017. 11. 15. 07:59

노화방지에 대한 미용시장에 대한 수요는 전세계적으로 상당한 부분인것은 부정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미용 시장에 있어서 케어젠 주식회사는 그동안 적극적인 투자활동을 하면서 특히 국내 보다는 해외 매출에 있어서 적극적으로 내주고 있기 떄문에 화장품 시장과도 비슷하면서도 다른 사업을 이끈다는 점이 장점인 기업입니다.




특히 이 기업의 제품 브랜든 보통 3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바로 비만관리 분야의 산업 그리고 탈모와 두피관리 분야와 마지막으로 안면미용 시장에 있어서 상당한 매출을 내주고 있는데요 이러한 브랜드는 더마힐,리보필, 닥터씨와이제이 라는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고 하니 브랜드에 대한 성공적인 안착이 케어젠 주가 가치를 끌어 올리는것이 아닐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사실 노화방지라는 안티에이징 시장은 남성 시장 보다는 그래도 여성 분야에 대한 시장으로 구성되고 있지 않나 생각하고 있습니다. 결국 보면 항노화 제품의 가치를 보면 미용시장에 대한 규모가 워낙에 전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있기에 케어젠 주가의 가치도 상당한 상승 가치를 내줄 가능성은 높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도 그렇것이 세계시장을 보아야 하는 이유는 매출의 상당수가 국내 보다는 해외 분야에 집중적으로 나오는 기업이기 댸문입니다



특히 유럽에서도 상당한 매출상승을 보여주고 있으며 최근에는 신사업으로 건강보조식품 까지 진행하면서 케어젠의 성장성은 더욱 두각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이러한 미용 시장은 워낙에 레드오션 시장이라고 할 정도로 상당히 자리잡은 기업들이 많다고는 하지만 이러한 비좁은 자리에도 불구하고 기슬력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추구하고 있다는 점에서 보면 케어젠 주식가치는 더욱 성장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