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엔터 응원공급 중국 수출로 주가단계 높아지나?

서비스 2017. 10. 17. 22:48

음반 전문 엔터 기업중 하나인 큐브엔터 주식회사가 최근 중국과의 관계 개선에 있어서 상당한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들어 중국의 텐센트 뮤직 엔터네인먼트로 부터 저작권 독점 공급계약을 맺었다고 하는데요 결국 중국내에 음악 저작권에 대한 독점 사용 허가를 통해 안정적인 수익 개선을 내줄 수 있을지 기대되고 있습니다.



사실 가장 주목해야 될점중 하나는 이번들어 대외 변수 면에 있어서 상당하 사그라 들었다는 점들이 아닐까 생각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중국의 사드 보복에 대한 완화의 기대감이 영향을 끼치고 있다는 점들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한중 통화스와프 계약을 통해 큐브엔터 주가에 있어서도 긍정적 작용을 해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특히 그동안 국내 그룹가수인 포미닛 이라든지 비스트에 대한 육성에서 시작하여 축적된 역량을 통해 안정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확대하고 있다는 점에 대해서는 기대적 가치가 높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소속 아티스들을 보유하고 있는 점에서도 큐브엔터 주가전망은 높다고생각하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작년 들어서 부터 이기업의 매출에 대한하락와 영업이익에 대한 적자는 솔직히 아쉬운 부분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결국 이러한 영업이익에 대한 적자 해결을 과연 올해 분기에 안에 해결할 수 있을지에 대한 방안에 따라 큐브엔터 주가가치는 얼마든지 뒤바뀔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다행인 점중 하나는 이기업의 부채비율 면에 있어서는 생각보다 낮다는 점이 그래도 장점으로 작용하지 않을까생각하고 있기에 탄탄한 기반에 대한 성장을 통해서 큐브엔터 주가가치에 대한 회복을 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