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리드 통시시장 넓혀야 적자해결에 주가마진

IT 2017. 9. 28. 08:12

종속기업들과 함께 쏠리드 주식회사는 그동안 통신장비 공급 분야에 있어서 상당한 기여를 해온회사중 하나입니다. 특히 통신장비에 대한 선점을 위하여 그동안 많은 연구개발을 해온 기업중 하나이며 특히 국내시장 뿐만이 아니라 해외의 통신환경에 맞추어진 토동통신 중계기에 대한 공급도 하는 기업이라 성장성 자체는 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이동통신에 대한 세계적인 성장성 국내의 시장에 대한 평가에 따라 쏠리드 주가의 가치는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는데요 통신시장이야 원래 매년 커지고 있으며 스마트폰 시장에 대한성장으로 인해 현대인에 있어서 통시시장 자체는 상당히 중요해지고 있기에 성장점 자체는 높은 사업이라는 것에 대해서는 부정할 수 없습니다.





특히 SK텔레콤 이라든지 KT , LG유플러스를 통한 안정된 실적을 얼만큼 내줄 수 있을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특히 가장중요한점중 하나는 최근 작년 부터 영업이익에 대한 상당한 적자를 대체 어떻게 해결 할 수 있을지에 따라 쏠리드 주가의 가치도 달라진다고 생각하고 있는데요




실제로 최근 들어 부채비율이 상당히 늘어나고 있다는 점에 있어서는 불안한 점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최근 보면 250억 규모가 되는 제3자 배정 유상증자에 대한 결정을 하면서 쏠리드 주식의 가치도 달라질 수 있다고 하는데요



결국 이번 250억 규모의 자금을 통하여 운영자금에 있어서 숨통을 틀일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과연 안정적인 성장을 통해 쏠리드 주가가치는 제평가 받을 날이 올 수 있을지 기대되어집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