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통한 경쟁이 코디엠 주가촉진 더욱 넓어질까?

IT 2017. 6. 27. 18:57

최근 자회사의 바이오 분야와 관련해 있어서 코디엠 주식회사가 주목을 받고는 있다고 하지만 그래도 본래의 사어중 하나인 디스플레이 분야와 반도체 시장에서의 장비산업에 대한 기대 역시 나쁘지 않은 주식중 하나입니다. 특히 그동안 안정된 수주와 납품을 하고 있는 IT기업으로서 향후 성장성 자체는 상당히 기대되어지는 주식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기업은 LCD장비라든지 유기방광다이오드 장비분야에 대한 기대가 있다는점들과 특히 이러한 유기발광다이오드라는 OLED분야에 대한 장비산업에 대한 성장성은 여러분들도 잘 아시듯이 코스피 시장과 코스닥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만큼 이러한 사업에 대한 기술개발이 결국 코디엠 주가 가치를 올려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이러한 본래의 사업 역시 나쁘지 않지만 최근들어서 보면은 자회사중 하나인 이에스브이의 네비게이션이나 로봇청소기 분야라든지 바이오 기업중 하나인 웰마커바이오의 항암제 분야에 대한 기술개발에 대한 전망들이 결국 보면은 코디엠 주가는 자회사와 관련해 있어서 상당히 연관이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결국 이러한 자회사들의 성장성이 부각되고 있기 때문에 현재 작년들어서 부터 영업이익의 적자지만 주가전망은 밝은것이 아닐까 생각하고 있는데요



아무튼 올해 1분기 들어서 부채비율이 줄었다는 점에 대해서는 다행이라고는 보지만 그래도 이익의 흑자가 나준다면 코디엠 주가가치도 달라진다고 보는데요



아무튼 자회사인 이에스브이에 대한 성장 이라든지 웰마키바이오에 대한 바이오 산업에 대한 기대 그리고 디스플레이와 반도체 장비산업에 대한 기대가치가 얼만큼 맞물릴지 모르겠지만 이러한점들이 장점으로 부각되기에 코디엠 주가전망은 가치가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