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윈텍은 국내 부품협력사로서 매력

자동차 2015. 10. 8. 21:01

광진윈텍은 자동차 시트티터 분야에 있어서 다양하게

생산을 하고 있는 주식회사인데요 국내의 자동차압계에

그동안 꾸준하게 공급을 하면서 실적을 내고 있는 회사입니다.

특히 원자재에 대한 국산화를 위해서 연구개발을 꾸준하게

하고 있다는점은 한번 눈여겨 보아야 된다고 보는데요



특히 그동안 현대자동차라든지,기아차,르노삼성,한국GM등

여러 자동차 제도회사들에게 시트히터라는 제품을 많이

납품을 하였습니다. 특히 불량 부분에 있어서는 사실상

타 기업들과에 있어서 거의 낮은 불량이라는게 회사의

특장점이라고 볼 수가 있는데요



이러한 낮은 불량률이 각회사와의 신뢰에 있어서 점점 쌓여있기

때문에 수많은 국내 자동차제조사와의 거래에 있어서

B2B기업으로서의 성장을 그동안 할 수 있었던 하나의

근본적인 원인중 하나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시트히터 제품자체의 점유율 역시 무려 90% 넘는다고

하는 부분은 엄청난 독점적 성격을 가지고 있는데요





결국 이러한 독점적 성격이 강하기 때문에 향후 자동차 부품주로서의

매력자체는 충분하게 있어서보향후 주식회사 광진윈텍의

주가에대한 기대성은 앞으로도 충분하게 있다고 생각됩니다.

게다가 일반적인 승용차 시장에서 뿐만이 아니라 트럭이라든지

버스와같은 대형차 시장에서도 2010년부터 현대차기아,쌍용차에

납품을 하고 있었다는점은 눈여겨 보아도 된다고 봅니다.



결국 앞으로 전체적인 자동차시장에 동향성에 대해서

살펴보는것이 광진윈텍주가에 긍정적으로 볼 수 있게

파악을 할 수 있다고 보고 있는데요 특히 꼭 알아 보셔야되는게

결국 현대차와 기아자동차의 실적흐름을 보는게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이 두 대형 자동차 제조 주식회사가 성장하여야만

향후에도 광진윈텍주가에 사실상 긍정적인 역할수행을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결국 전체적인 흐름자체를

알아보는게 중요합니다.



즉 현재 자동차시장에서 기아차의 외국에서의 점유율이라듡

현대차가 미국에서 대체 얼마나 많이 팔렸고 다른 자동차와

비교해 봤을때 어느정도의 수익을 거두었는지에

대해서 한번 꼭 알아 보아야 하는데요



이러한 전체적인 지표를 보신후에 이러한 부품사에

투자하는게 솔직히 가장 기본적인 원칙중 하나라고

생각되고 있습니다. 거기다가 현재 달러자체가 원화와

대비해서 엄청난 오름폭을 기록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원화대비 달러화 상승은 전체적인 자동차시장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을것으로 보아 광진윈텍의

실적에도 상당히 영향을 받을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게다가 핸들부분에 있어서도 발열핸드라든지를 보면

충분히 앞으로 성장할 수 있는 하나의 운동력으로

보고 있어서 기대되어지느네요 결국 앞으로 중요한

부분은 꾸준한 연구개발이 중요해 보입니다.



즉 자동차부품주로서의 제조 부분에 있어서 얼마나

효율적인 생산을 할 수 있는지와 단가 부분에 있어서

경쟁업체에 비해 낮게 만들 수 있는 노하우가 있다면

향후 충분히 엄청난 성장을 할 수 있다고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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