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생제 주력성장이 한올바이오파마주가 목표높이다

의료 2016. 10. 10. 19:27

바이오 의약시장에 있어서 한올바이오파마 주가는

작년 뿐만이 아니라 작년 들어서도 상당히 가파른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 주식중 하나인데요 이는 결국

향후 신약개발에 대한 전망치 라든지 올해 들어 안정된

영업이익의 실적을 내주었다는 점들도 반영되었다고 봅니다




실제로 작년 4분기 들어서 부터는 확실히 부채자체가

상당히 줄어 들었다는 점에서 매력적으로 다가오고 있는

주식중 하나라고 생각하고 있는데요 게다가 가장 주목할

정줌 하나는 그동안 만성적자 기업이였지만 올해 들어

안정된 흑자를 내주었다는 점들이 한올바이오파마 주가

전망을 더욱 높은 목표주가로 이끌고 있다고 생각되는데요



물론 이러한 지표상에 대한 실적 뿐만이 아니라 향후

성장치에 대해서 생각만 해보더라도 대웅제약이 인수

합병을 통하여 시너지 전망이 상당히 높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다고 보고 있으며 신약임상후보 물질에

대한 임상진전도 상당히 기대 되어진다고 보고 있는데요





결국 이러한 임상진전을 얼만큼 할 수 있을지가 향후

주가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의 단계라고 할 수

있으며 기술수출에 대한 가능성이 다가오면 다가 올수록

더욱 높은 목표주가로 이어질 가능성은 상당히 높기

때문에 한올바이오파마 실적발표가 기대 되어집니다



이뿐만 아니라 한올바이오파마 주식회사는 항생제

분야에 대한 영역도 강한 기업중 하나라고 보고 있는데요

특히 토미토란,박트로반,노르믹스과 같은 행생제

상표를 들고 있고 엘리가드 주와같은 행생제 등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들도 특징입니다



게다가 해외 진출에 대한 가능성도 높기 때문에 향후

중국 신약허가에 대한 전망 이라든지를 보면은 긍정적

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이러한 재료들이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한올바이오파마주가 전망치는 높은 기업으로

속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는 주식회사라고 봅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